캘리포니아 신학대학(원)

본문 바로가기


    • 학장 심상은 목사
    • 복음을 전하는 자들의
      발걸음 소리가 점점 멀어져가고 있는
      영적으로 어두운 시대
      지금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California Theological Seminary(CTS)는 확신과 열정, 그리고 당당함과 겸손함을 겸비한 주의 종들을 길러서 이 어두운 시대에 밝은 복음의 빛을 비추게 하기 위해 세워진 하나님의 학교입니다. CTS는 구약에 나오는 엘리사의 선지자학교와 비슷합니다.


    엘리사의 선지자학교처럼 CTS는 철저한 소명을 가진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목회를 생활의 방편이나 도피처가 아닌, 도저히 피할 수 없는 하늘로부터의 사명으로 받아들인 학생들을 존귀하게 여기는 학교입니다. 그래서 비록 작은 학교이지만 꿈이 크고 강렬합니다. 그리고 본교는 모든 학생들에게 100% 장학금을 지급하는(유학생은 50%) 아주 특별한 학교입니다.
    우리 CTS의 교수진들도 강한 소명으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어느 학교보다도 더 예수 중심인 까닭은 교수진들의 뜨거운 신앙 때문입니다. 우리 교수님들은 신학의 학문을 중요시 하지만 결코 신앙보다 더 앞세우지 않습니다. 우리는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칠 때마다 그들이 멀지않은 장래에 주의 복음을 능력있게 전하게 될 하나님의 종들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르칩니다.그래서 우리 교수진들은 성령님의 도우심을 항상 구하며 가르칩니다.
    이 어두운 시대에 주의 복음을 전하고 싶은 열정을 가진 분들이 계신다면 우리 학교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캘리포니아 신학대학원 바로가기